레이양, 봄의 시작 '입춘' 맞아 애플힙 비법 공개

송숙현 기자 idsoft2@reviewstar.net
입력시간 : 2016-02-04 10:34:31

▲사진 : 토비스 미디어제공
[헤럴드 리뷰스타 = 송숙현기자] 봄의 시작 '입춘'(立春)을 맞아 레이양이 힙업 운동법을 공개했다.


입춘은 24절기 중 첫 번째 절기. 음력으로 정월의 절기이고, 양력으로 2월 4일 경이다. 태양이 황경 315˚에 왔을 때를 일컬으며, 동양에서는 이 날부터 봄이라 한다.

레이양은 '입춘'을 맞아 본격적인 봄을 대비해 애플힙을 만드는 효과적인 힙업 운동법인 힙 익스텐션을 사진과 함께 소개했다.

힙 익스텐션은 대둔근과 뒷 허벅지를 발달시켜 힙업과 아름다운 골반라인에 도움을 주는 운동이다.

사진 속 레이양은 근육질 몸매가 드러나는 밀착 운동복 차림으로 힙업 익스텐션에 열중하고 있다. 특히 그는 볼륨감 넘치는 애플힙과 탄력적인 꿀벅지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네티즌들은 "오늘이 '입춘'이구나 이제 레이양처럼 운동 열심히 해야지", "레이양 애플힙 대박!", "레이양 운동 사진 보니 다이어트 의지 불끈 솟네", "입춘대길하세요"등의 반응이다.

한편, LG유플러스 ‘심쿵클럽’ CF를 통해 ‘심쿵 비키니녀’로 불리며 유명세를 탄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레이양은 온스타일 ‘더 바디쇼 시즌2'의 MC로 발탁됐으며, MBC '나혼자 산다','복면가왕', KBS '비타민' 등 에도 출연하며 새로운 예능 대세로 부각되고 있다. 또한 '2015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헬스 트레이너로 활동했으며, 최근 tvN '오 나의 귀신님'과 MBC '한번 더 해피엔딩'에 깜짝 출연해 코믹 연기를 펼쳐 화제를 모았다.
  • 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