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포옹"..오나라X조재윤, 끝까지 유쾌하게 "찐찐이 부부 이별의 날"

입력시간 : 2019-01-25 09:40:15

[리뷰스타=이빛나 기자]드라마 'SKY캐슬'의 오나라가 조재윤과의 이별 현장을 공개했다.

25일 배우 오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찐찐이 부부의 이별의날. "어마마? 자기 요즘 의사 관두고, 경찰복입고 나쁜사람 잡으러다니고, 제주도가서 설거지알바하더라?" "돈 많이 벌어와~수한이 곧 고등학생이야~~" #sky캐슬 #진진희 #오나라 #찐찐 #조재윤 #커피프렌즈 #도시경찰 #이별 #이별은없다"는 글과 함께 분할된 사진 한 장의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나라는 함께 부부로 호흡을 맞춘 배우 조재윤과 뜨거운 포옹을 하고 있다. 이어 두 사람은 팔짱을 끼고 서로에게 기댄 채 환하게 웃고 있어 시선을 끌었다. 오나라의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스타일링이 인상적이다.

실제 부부처럼 화기애애한 분위기에 팬들은 "조재윤씨 오나라씨 덕분에 많이 웃었습니다", "정말 정이가는 부부예요 수고하셨어요^^감사합니다", "돈 많이 벌어오세요! 우리 수한이도 서울의대 가즈아", "멘트보소~~~^^이렇게홍보하시는겁니까?ㅋㅋ센스가한바가지입니다 내조의여왕!!!!!" 등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종영까지 2회를 앞두고 있는 'SKY 캐슬'은 25일 밤 '2019 AFC 아시안컵' 대한민국vs카타르 경기 생중계로 결방한다. 이에 따라 19회는 26일 밤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오나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