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슈]"이혼은 죄 아닌데"‥'동상이몽 합류' 정겨운, 눈물 예고편으로 화제↑

입력시간 : 2019-01-29 18:34:28

[리뷰스타=박수현 기자]'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정겨운-김우림 부부가 전격 합류를 알렸다. 이와 함께 예고편이 공개돼 시작 전부터 뜨거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새로운 운명커플 정겨운, 김우림 부부와 최민수, 강주은 부부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정겨운이 스튜디오에서 VCR을 보면서 "솔직히 말해서 이혼한 게 죄는 아니잖아요"라고 말하는 한 여성의 목소리를 말을 듣고 눈물을 흘리는 정겨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시청자들은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내고 있는 상황.

이에 대해 '동상이몽' 측은 "정겨운이 이혼의 아픔을 겪은 이후 만난 인연인 만큼 더욱더 애틋하고, 달달한 신혼의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이기도.

앞서 정겨운은 지난해 '동상이몽2'에 스페셜MC로 출연해 미모의 아내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정겨운은 10살 연하의 아내 김우림과 지난 2017년 9월 결혼해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다. 정겨운은 "아내가 동네에서 미모로 유명하다"며 "연애 초기에는 같이 다닐 때 날 쳐다볼까봐 부담스러웠는데 전혀 날 안보고 아내가 더 빛나서 아내를 본다"고 아내를 향한 애정을 뿜어내기도.

새로 합류하는 정겨운, 김우림 부부의 러브스토리, 그리고 숨겨뒀던 아픔을 건드리는 이야기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오는 2월 4일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