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오 출신 채은정, 눈길 사로잡는 비키니 몸매 '역대급 S라인'

입력시간 : 2019-01-30 10:17:24

[리뷰스타=정이든 기자] 그룹 클레오 출신 채은정이 역대급 S라인을 뽐냈다.

30일 가수 채은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건조하고 메마른 하루하루가 연이어 계속되는데요, 날씨도 춥고 차디찬 칼바람도 쌩쌩 ..쫙쫙 갈라지는 입술에 마구마구 땡기는 눈가 입가..이럴때 자칫하면 확 망가진 피부는 복구불가 로션 덧마르고 미스트 계속 뿌린다고 되는게 아닌거같아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그는 "저도 요즘은 너무너무 건조하고 미세먼지까지 합세해 눈도 목도 따끔따끔..그래도 역시 젤 좋은건 기본에 충실한건데..먼데서 찾지말고 기초 수분보충 두배 세배 틈틈히!!저는 제 지인들이 은정 하면 생수통이 생각난다 할만큼 어딜가나 손에 물병 들고 다니면서 물을 마셔주는데요 요즘같을땐 평소보다 두세통은 더 마시려고 노력하고있어요 물 사 랑! 물 많이많이 마시고 같이 건강 지켜요!!!Have a good day!"라고 덧붙이고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채은정은 디테일이 독특한 검은색 비키니를 입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 채은정은 군살없이 매끈한 보디라인을 자랑해 시선을 끌었다. 이어 클레오 활동 당시를 떠오르게 할 만큼의 변함없는 비주얼 또한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한편 채은정은 1999년 그룹 클레오로 데뷔했다. 최근 쇼핑몰 사업을 시작했다.


[사진=채은정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