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슈]"수치스러운 마음" 안재욱, 음주운전 적발 후 사과에도 싸늘한 시선

입력시간 : 2019-02-11 17:10:59


[리뷰스타=고현아기자]배우 안재욱이 음주운전으로 인해 벌써 두 번째 적발돼 사과한 가운데, 대중들의 시선이 싸늘하다.지난 9일 오후 전주 일정을 마친 안재욱은 숙소 옆 식당에서 술자리를 가졌다. 이후 10일 오전 서울로 올라오던 중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돼 면허 정지 처분을 받았다. 이에 안재욱의 소속사 측은 "숙소로 복귀 후 충분한 휴식을 취했어야 했음에도 그러지 못했다"고 전했다.

또 소속사 측은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감출 수 없으며 절대 해서느 안 될 물의를 일으켜 매우 부끄럽고 수치스럽다"고 이야기했다.

앞서 안재욱은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사례가 있다. 지난 2003년 안재욱은 음주운전을 하다 사고를 냈던 것. 이에 면허가 취소되었다. 현재 사회적인 분위기가 '윤창호법'으로 인해 강력한 처벌의 목소리가 높다. 그런 시기에 음주운전이 적발된 안재욱의 태도에 대중들은 비난을 하고 있다.

안재욱의 향후 활동에도 적신호가 켜졌다. 안재욱은 뮤지컬 '광화문연가'로 공연을 하기로 되어있는 상태. 또 3월에도 '영웅'에 출연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이번 음주운전 적발로 인해 활동이 어떻게 될지 불투명한 상태다.

이미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녹화가 취소됐다. 결국 안재욱의 소속사 측은 "향후 정해진 일정에 대해서는 함께 일하는 많은 분들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는 방법을 강구할 것"이라고 말하며 자진하차의 가능성을 암시했다.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고 안재욱이 사과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대중들은 여전히 싸늘한 시선을 보내고 있다. 안재욱의 앞날은 어떻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