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슈]"건강 이상 無" AOA 지민, 야윈 근황으로 충격→쏟아지는 걱정

입력시간 : 2019-02-13 16:48:55

[리뷰스타=연보라기자]그룹 AOA 멤버 지민의 야윈 모습이 공개돼 대중들의 걱정이 쏟아지고 있다.지난 12일 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일상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지민은 블랙 원피스를 입고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러나 전과 달리 갸름한 턱선과 가는 종아리로 놀라움을 줬다. 늘씬함을 넘어 다소 앙상한 모습의 지민은 대중들은 충격에 걱정이 끊이지 않는다.

몇 달 사이 확연히 달라진 지민의 모습은 화제가 되었다. 이에 지민의 몸 상태에 대해 여러 의견이 나오기 시작했다. 걸그룹이라서 혹시 무리한 다이어트를 한 것이 아니냐는 의견과 건강에 이상이 있어 살이 빠지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나오고 있는 것.

이에 13일 AOA의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측은 헤럴드POP에 "지민은 건강에 아무 이상이 없다"고 전했다. 또 다른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지민은 오히려 꾸준히 운동하면서 건강하게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소속사의 해명으로 지민의 몸매 논란은 일단락 되었다. 그럼에도 대중들은 의문을 갖고 있다. 지민의 걱정이 계속 걱정된다는 것. 앞서 지민은 최근 출연한 tvN '수미네 반찬'에서도 비키니 몸매로 눈길을 끌었었다. 당시에도 마른 몸매로 걱정을 샀다. 또 지난해에는 KBS '가요대축제'에 AOA로 무대에도 섰다. '가요대축제' 때보다도 살이 빠진 모습을 보였었다. 활동 때와 다르게 점점 살이 빠지는 모습에 대중들은 걱정을 멈추지 못하고 있다.

꾸준히 운동을 한다는 이야기에도 대중들은 안도의 한숨을 쉬지 못하고 있다. 계속되는 걱정에 지민이 건강해지길 바란다. 지민이 하루빨리 예전의 건강한 몸매로 돌아오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