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연인→가요계 선후배로"..하현우·허영지, 1년 공개열애 종지부

입력시간 : 2019-02-18 20:38:06

[리뷰스타=전미정기자]그룹 국카스텐 멤버 하현우와카라출신 허영지가 1년 간의 공개 열애 끝에 가요계 선후배로 다시 돌아갔다.

18일오후허영지의 소속사DSP미디어측 관계자는"하현우와 결별이 맞다. 결별 이유나 시기는 사생활이라 알지 못한다"고 밝혔다.

하현우와 허영지는 지난 2017년 tvN '수상한 가수'에서 처음 만난 연인으로 발전했다. 그 뒤 지난해 3월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열애커플로 거듭났다. 하현우와 허영지모두수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었던 만큼 둘의 열애 소식은 큰 화제였다. 특히 13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맺어진 인연이기에 더욱 관심을 받았다.

공개 열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할 때마다 조심스럽지만 굳건하게 애정을 과시했다.SNS를 통해서도 서로에게 응원을 아끼지 않으며 대중들의 큰 지지를 받았다.

하지만 공개 열애 약 1년 만에 하현우와 허영지는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나이차이에도 불구하고 잘 어울렸던 커플이었기에 안타까움을 자아낸 소식이었다. 하지만 만남과이별은 많은 사람들이 겪는 자연스러운 일.

하현우는 국카스텐의 멤버로서 다양한음악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을 이미 입증받았다. 예능 프로그램에도 진출해노래를 부를 때의 카리스마와는 정반대되는 허당미를 보여줘 반전매력을 선보이기도. 또한 허영지는 그룹 카라로 데뷔, 이후 배우로 자리매김하며 분야를 뛰어넘는 활약을 해오고 있다. 예능에서도 특유의 밝은에너지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각자의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두 사람. 이별 후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가기를 바라는 팬들의 목소리가 높다. 가요계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다시 선후배 사이로 돌아간 두 사람이 앞으로 보일 미래를 향한 응원이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