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설 사실무근"..채림♥가오쯔치, 미확인 중국發 루머에 곤혹

입력시간 : 2019-03-11 18:21:03

[리뷰스타=진선미기자]채림과 가오쯔치의 이혼설이사실무근인 것으로 밝혀졌다.

11일 채림의 소속사 후너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중국 매체를 통해 보도된 소속 배우 채림의기사와 관련해 본인 확인 결과 전혀 사실무근 임을 밝히는바다"며 이혼설을 강력하게 부인했다.

그러면서 "이에 대응할 가치가 없다 판단되었으나, 국내로까지 기정 사실화 되어 보도가 되고 있어 이를 바로 잡기 위해 공식 입장을 전한다"며 "많은 관심 감사드리고 곧 좋은 작품으로인사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중국의 한 연예매체는 채림과 가오쯔치의 이혼설을 보도했다. 그증거로 채림이 자신의SNS웨이보계정의 글을 삭제했고 인스타그램에서는 가오쯔치의 흔적이 없다는 것을 들었다. 지난 2017년 아들을출산한 이후 일년 내내 교류가 없었다고.

증거 없는 단순한 루머에 불과한 이혼설이었지만 두 사람의 이혼설은 중국을 넘어 한국에까지 전달됐고 이는 큰이슈를 낳았다. 이에 결국 채림 측이 직접 나서 이혼설을 부인하며 루머는 가라앉게 됐다. 하지만 채림과 가오쯔치 부부에게는 이혼설이 제기됐다는 사실만으로도 씻지 못할상처가 됐을 터. 조용히 살고 있던 두 부부에게 떨어진 날벼락 같은 해프닝이었다.

한편 채림과 가오쯔치는 중국CCTV드라마'이씨가문'에서호흡, 연인 사이로 발전한 뒤 지난 2014년결혼했다. 이후 2017년아들을 출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