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슈]이정재♥임세령, 홍콩 데이트 포착…'절친' 정우성 동행

입력시간 : 2019-04-05 17:49:35


[리뷰스타=안지학 기자] 이정재와 임세령이 4년째 변함없는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5일 한 매체는 배우 이정재와 임세령 대상그룹 전무가 지난 3월 말 홍콩에서 열린 세계적인 아트페어(미술품 장터)인 제7회 아트바젤 홍콩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는 소식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데이트에는 이정재의 절친한 친구로 알려진 정우성도 함께 동석했고, 이정재와 임세령은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아트바젤 홍콩을 돌아다녔다고. 또한 이정재, 임세령, 정우성 모두 주변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겼다는 후문이다.

앞서 이정재와 임세령은 지난 2015년 디스패치의 열애설 보도 이후 소속사를 통해 연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후 지난 2017년 두 차례 공개연애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며 두 사람은 여전히 두터운 애정전선을 내보이기도 했다.

그리고 지난해 4월에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레스토랑에서 이정재와 임세령이 공개 데이트를 즐겼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임세령은 대상그룹 임창욱 명예회장의 장녀로 뉴욕대학교 심리학을 전공했다. 현재는 대상그룹 식품BU 마케팅담당 전무로 재직 중이다. 이정재는 오는 5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보좌관’의 출연을 확정지은 상황이다. 2009년 드라마 ‘트리플’ 이후 약 10년 만의 브라운관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