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슈]이정현 결혼 "예비신랑 어른스러워..행복하게 살겠다"(종합)

입력시간 : 2019-04-08 09:42:13

[리뷰스타=이지은 기자] 이정현이 결혼 소감을 밝혔다.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오늘(7일) 오후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기 앞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이정현은 예비신랑에 대해 "신랑은 나보다 나이가 조금은 어리지만 굉장히 어른스럽고 성실하고 착하다. 정말 거짓말 같지만, 1년 정도 만나면서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고 애정을 뽐냈다.

이어 "내가 아이를 워낙 좋아해서 시간만 된다면 셋까지는 낳고 싶은데 잘 모르겠다. 열심히 노력해서 행복하게 예쁘게 잘 살겠다"고 2세 계획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이정현은 "내가 바로 촬영을 해야 해서 신혼여행을 멀리 못 간다. 가장 가까운 곳으로 짧은 시간 다녀올 것"이라며 "팬분들이 항상 '우리 누나 시집 언제 가나' 궁금해 하셨다. 결혼 발표를 했을 때 너무나 좋은 응원 많이 해주셔서 감사하다. 저도 팬분들께 보답하는 의미로 앞으로 들어가는 영화도 열심히 촬영해서 큰 감동 드릴 수 있도록 좋은 연기 보여드리겠다"고 향후 활동에 대한 각오를 내비쳤다.

이정현과 예비신랑은 1년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이정현의 예비신랑은 3살 연하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로, 성실하고 자상한 품성을 지니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정현은 올해 영화 '두번할까요'(가제)와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개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