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슈]"큐피트는 드라마" 혜정♥류의현, 쿨한 인정→6세 연상연하 커플 탄생

입력시간 : 2019-04-08 17:45:03

[리뷰스타=이진희 기자]AOA 혜정과 배우 류의현이 열애를 인정했다. 6세 연상연하 풋풋한 커플의 탄생이다.

8일 AOA 혜정의 소속사 FNC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보도된 신혜정 교제와 관련한 공식입장 전달드린다"며 "지난해 12월 드라마 촬영으로 알게 돼, 올해 초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류의현 소속사 웨이즈컴퍼니 측 역시 "금일 보도된 류의현 열애설과 관련한 공식입장 전달드린다"며 "지난해 드라마 촬영으로 만나게 되어,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배려하며 만나고 있다.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다"고 공식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그룹 AOA 멤버 혜정과 신예 류의현이 열애 중이다"라고 보도한 바 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촬영한 웹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를 통해 인연을 맺었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해 5개월 째 사랑을 키우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혜정과 류의현은 서울 강남 일대의 맛집과 영화관, 쇼핑몰 등에서 스스럼 없이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이기도.

실제로 두 사람은 최근 방송된 웹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에서 주인공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바 있다. 극 중의 러브라인에서 현실이 된 것.

특히 각각 1993년, 1999년 생으로 6세 연상연하인 AOA 혜정과 류의현 양 측은 열애설 2시간만 빠른 인정을 하며 대중들의 관심에 올랐다. 갑작스럽게 전해진 연애 소식에 대중들은 혜정과 류의현을 향해 "잘 어울린다", "선남선녀다"며 축하물결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