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슈]"귀차니즘도 극복"..조병규, ♥김보라 향한 솔직 당당 사랑 고백

입력시간 : 2019-04-15 19:24:57

[리뷰스타=박소미기자]배우 조병규가 김보라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5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서는 조병규가 게스트로 출연해 DJ 김영철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조병규는 'SKY캐슬'을 통해 얻은 인기부터 자신의 매력까지 솔직한 이야기들을 전했다. 그러던 중 연애 세포에 관한 한 청취자의 사연을 읽게 됐고 DJ 김영철의 관심은 자연스럽게 조병규의 열애로 쏠렸다.

조병규는 "제 주변은 다들 연애세포가 죽어있다. 저는 지금 죽어있으면 안 되는 상태다. 자의적인 게 아니다. 자연스럽게 나온다"며 김보라와 행복한 열애 중임을 언급했다.이어 김보라의 근황을 대신 묻는 질문에 "'그녀의 사생활'이라는 드라마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자주 통화를 하냐는 말에는 "통화는 안 하고 자주 본다. 보고 싶어서 자주 간다"며 직진 매력을 드러냈다.

곧 그는 연애 세포가 죽어있는지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했다. 그 결과 조병규는 쉴 때 주로 집에 있는 것을 좋아하고 휴대폰 답장이 늦은 편이었다. 하지만 김보라에게만큼은 예외였다. 그는 "그분이 있으면 귀찮지 않다. 그분은 예외다"고 쑥스러운 듯 얘기해 아침부터 달달함을 뽐냈다.

'SKY캐슬'에서 인연을 맺은 조병규와 김보라는 지난 2월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두 번째 열애설만에 열애를 밝힌 두 사람은 이전 'SKY캐슬' 메이킹영상에서 다정한 모습이 포착되며 제기된 첫 번째 열애설 당시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해명했다. 또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함께 출연해 열애설에 대해 해명하기도.

하지만 이후 두 사람은 데이트 사진이 포착되며 또 다시 열애설에 휩싸였고 조병규, 김보라는 2월 초부터 연애를 시작했다고 인정했다. 'SKY캐슬'의 1호 커플로 거듭난 것.

조병규, 김보라는 열애를 밝힌 뒤 당당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조병규는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김보라는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 각각 출연하며 일도 사랑도 꽉 잡아내고 있는 중. 이 와중 조병규가 수줍게 고백한 김보라를 향한 애정은 보기만 해도 꿀이 뚝뚝 떨어지는 3개월 차 커플의 모습 그 자체였다.

많은 사람들의 응원 속 사랑을 꽃 피우고 있는 두 사람. 배우로도, 연인으로도 성공적인 2019년을 맞이하고 있는 조병규, 김보라의 앞길이 꽃길로만 가득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