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슈]"알아가는 단계" 장희진, 비연예인 남친과 공개열애에 응원 물결

입력시간 : 2019-04-16 11:58:17


[리뷰스타=최예나기자]배우 장희진이 열애를 쿨하게 인정하면서 대중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16일 장희진의 소속사 럭키컴퍼니 측은 헤럴드POP에 "장희진이 현재 열애 중인 것이 맞다. 알고 지낸던 지인이었던 남성과 좋은 관계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남성분이 비연예인이기에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다. 결혼을 논하기에는 아직 이르다"고 전했다.
앞서 같은날 한 매체는 장희진이 30대 후반의 사업가 A씨와 1년쨰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공통점을 발견하면서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장희진의 남자친구가 준수한 외모의 소유자라고도 이야기했다. 장희진의 지인과도 스스럼없이 어울리는 성격이라고. 든든한 조언자 역할로 장희진의 곁을 묵묵히 지키고 있다고 했다.
또 한 연예계 관계자는 장희진의 남자친구가 힘든 연예계 활동을 위로해주고 버팀목 역할을 해줬다고 보도했다. 또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두 사람 사이에서 곧 좋은 소식이 있을 거라고 하기도 했다. 이는 결혼을 암시한 이야기로 들려지나, 장희진 측에서 선을 그었다.
뜻밖에 들려온 장희진의 열애 소식에 대중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또 장희진이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선언함으로써 쿨한 그의 모습에 박수를 보내고 있다. 장희진이 결혼 적령기에 접어든 만큼, 그의 열애 소식에 모두 축하해주고 있다.
앞으로 장희진이 예쁜 사랑을 하길 바란다. 또 남자친구와 좋은 소식이 들려올지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