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슈]"예술커플의 선택" 박지윤♥조수용, '사운즈 한남'서 힙한 결혼식

입력시간 : 2019-04-23 14:58:25


[리뷰스타=한나연기자]가수 박지윤과 조수용 카카오 공동대표가 '예술 커플' 답게 결혼식도 남다른 곳에서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23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지난 3월, 박지윤-조수용 부부는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사운즈한남'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전했다. 결혼식에는 박지윤-조수용 부부는 친지를 비롯한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경건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고 알려졌다.
주변의 시선을 의식한 탓일까. 두 사람은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했다. 또 장소도 결혼식장이 아닌 '사운즈한남'에서 진행했다는 것이 눈길을 끌었다. '사운즈한남'은 조수용이 세운 디자인 회사 JOH가 운영하던 사업으로, 현재는 카카오IX가 운영 중이다. '사운즈한남'은 '힙스터들의 성지'로 유명하기도 한 곳이다.
두 사람은 '사운즈한남'의 공간 한 부분을 대관해 결혼식을 진행한 것으로 보인다. 예술을 사랑하기로 소문난 두 사람은 결혼식도 남다른 공간에서 했다.
지난 22일 박지윤-조수용 부부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앞서 지난 2017년 5월, 두 사람은 한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부인했으며, 이후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의 인연은 Bcast-팟캐스트에서 시작됐다.
두 사람의 깜짝 결혼 소식에 대중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두 사람이 부부의 연을 맺은 만큼, 그들의 앞날에 응원해주고 있다. 결혼식에서부터 느낄 수 있는 두 사람의 남다른 행보가 앞으로도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힙한 부부의 탄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