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슈]"연인에서 동료로"..강은탁-이영아, 공개 열애 5개월만 마침표

입력시간 : 2019-04-24 18:02:26

[리뷰스타=이두리기자]배우 강은탁, 이영애가 결별했다.

24일 이영아의 소속사 빅펀치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영아가 강은탁과 최근 결별했다"며 "결별 시기나 사유는 배우 사생활로 답변드리기 어렵다"는 입장을 전했다.

강은탁과 이영아는 지난해 11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당시 방영 중이었던 KBS2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에서 인연을 맺은 뒤 드라마 연인으로 거듭나게 된 두 사람은 처음 열애설이 제기됐을 당시 교제한 지 1개월도 채 되지 않았지만 열애를 쿨하게 공개했다. 또한 이 시점은 '끝까지 사랑'이 한창 방영 중이었을 때.드라마가 끝나지 않은 시점에서 공개한 교제 소식은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이끌어냈다. 이영아의 경우 데뷔 15년 만에 처음으로 공개열애를 해 더욱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공개 열애 5개월 만에 결별 수순을 밟게 됐다. 구체적으로 결별 사유를 알 수는 없지만 함께 촬영하던 드라마가 종영한 후 각자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멀어진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 속 인연이 현실까지 이어지며 엄청난 케미를 자랑했던 강은탁과 이영아. 때문에 두 사람의 결별 소식에 많은 사람들은 아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이들이 결별 후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활발한 활동을 계속 이어가기를 바라고 있다. 두 사람 모두 새로운 작품으로 밝은 근황을 전하기를 기대한다.

한편 강은탁은 지난 2001년 앙드레김 패션쇼 모델로 데뷔, 이후 '주몽', '에덴의 동쪽', '바람불어 좋은날', '압구정 백야', '아름다운 당신', '사랑은 방울방울' 등에 출연했다. 이영아는 지난 2003년 MBC 시트콤 '논스톱4'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사랑한다 웬수야', '일지매', '제빵왕 김탁구', '뱀파이어 검사 시즌1,2','실업급여 로맨스', '달려라 장미' 등에 출연했다. 두 사람의 최근작은 KBS2 드라마 '끝까지 사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