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슈]지창욱 전역 "살 빼고, 더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것"(종합)

입력시간 : 2019-04-28 16:35:11

[리뷰스타=이지은 기자] 지창욱이 육군 현역 만기 제대 후 배우로서 포부를 보였다.

27일 오전 8시 30분 배우 지창욱이 강원도 철원 제5포병여단에서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이날 지창욱은 "아직 잘 모르겠다. 실감이 안 나는 것 같다. 내일 돼야 실감이 나지 않을까. 맛있는 밥을 먹고 싶다"고 전역 소감을 전했다.

이어 군 생활에 대해 "강하늘과 10년 만에 무대를 하게 됐다. 성규와도 공연을 통해 친해졌다. 온유, 김민호, 고은성 등 친구들이 있어 의미 있고 편하게 군생활 할 수 있었다. 정말 고마운 친구들이 많았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지창욱은 "열심히 운동하고, 살도 빼서 좋은 작품으로 연기하고 싶다. 복귀를 앞두고 걱정되는 건 카메라 앞에 오랜만에 서는 거라 긴장되지 않을까 걱정된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이내 그는 "드디어 전역했다. 앞으로 더 좋은 작품,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것이다. 많이 기대해달라"라고 약속해 향후 그가 배우로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된다.

한편 지창욱은 전역 전부터 장진 감독의 드라마 '별의 도시', tvN 새 드라마 '날 녹여주오' 출연 제의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