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슈]강유미, 8월 비연예인과 결혼 "조촐하게 결혼식 진행"(종합)

입력시간 : 2019-05-16 21:37:41

[리뷰스타=이지은 기자] 강유미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16일 개그우먼 강유미는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최초 공개. 결혼합니다'라는 제목의 한 개의 동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유미는 "드디어 제가 결혼을 하게 됐다. 조금 더 준비한 뒤에 여러분을 놀라게 해드리고 싶었지만 더 이상 미루는 것도 예의가 아닌 거 같아서 여러분들에게 가장 먼저 알린다"고 발표했다.

이어 "8월에 비공개로 식을 올리며 가족, 친척, 지인들, 친구들만 불러서 조촐하게 진행한다. 예비신랑은 비연예인이다. 직업, 나이, 얼굴 모두 개인 프라이버시를 위해 비공개로 하겠다"고 알렸다.

또한 강유미는 "소개로 만났고, 저를 많이 아껴준다. 부족한 저를 사랑해주는 고마운 분이다"고 예비신랑을 향한 각별한 마음을 드러냈다.

아울러 "무엇보다 웃음코드가 잘 맞아서 만난 지 얼마 안 됐을 때 '이 사람인가?'하는 확신이 들었다"며 "그동안 업로드가 뜸했던 것도 결혼준비 때문이다. 앞으로는 비밀로 하지 않고, 결혼 준비 과정을 틈틈이 공개하겠다. 데이트 하는 모습도, 예랑(예비신랑)의 얼굴은 공개하지 못하겠지만 최대한 제 모습 위주로 올리겠다. 고맙다"고 전했다.

한편 강유미는 현재 유튜브 채널 '강유미의 좋아서 하는 채널'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