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슈]서유리, 안병증 완치→열애 고백→올해 결혼..꽃길만 걷는 2019년[종합]

입력시간 : 2019-05-31 16:01:39


[리뷰스타=박미림 기자]서유리가 올해 안에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하자 네티즌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31일 오전 서유리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헤럴드POP에 "서유리가 결혼하는 것이 맞다. 현재 결혼을 준비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어제(30일) 진행된 '비디오스타' 녹화에서 서유리가 결혼 관련 얘기를 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추가적인 사항은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실 것"이라고 덧붙였다.

서유리는 지난 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현재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열애 중인 사실을 밝혔다.

MC들이 이상형을 묻자 서유리는 "게임을 나보다 잘하는 남자"라고 답한 뒤 "저 남자친구 있다. 만난 지 얼마 안 됐다"며 "게임을 많이 사는 남자다. 회사 다닌다"고 고백했다. 사전 인터뷰에서 전혀 준비되지 않은 대답에 MC들은 물론이고 시청자들 또한 깜짝 놀랐다.

서유리의 당당한 열애 고백은 대중들에게서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앞서 서유리는 지난 4월 갑자기 불거진 성형설에 해명을 하며 그동안 앓고 있던 안병증이 완치된 소식을 전하며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당시 서유리는 자신의 SNS를 통해 "많은 관심 주셔서 감사하다. 제가 오래 앓아왔던 갑상선 항진증의 합병증인 안병증을 불과 얼마 전에 최종적으로 완치했다. 예전의 눈을 찾은 기쁨에 잘 나온 사진을 여럿 올렸는데, 사진이 과도하게(?)잘 나오는 바람에 많은 분들께 성형 의혹을 드린게 아닌가 생각이 된다"고 성형설을 일축시켰다.

서유리가 안병증을 완치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대중들의 응원을 받고 있던 상황에서 연애와 결혼이라는 겹경사가 들려왔다. 그간 힘들었던 투병 생활을 견뎌온 서유리가 본격적으로 꽃길을 걷기 시작했다.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으며 인생 2막을 시작한 서유리의 앞으로의 행보를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