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슈]"결혼은 아직" GD 누나 권다미♥김민준, 열애 인정→연일 관심ing

입력시간 : 2019-06-03 16:48:56


[리뷰스타=강하니기자]배우 김민준이 지드래곤의 누나로 알려진 권다미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연일 이슈가 되고 있다.
지난 2일 김민준의 소속사 가족이엔티 측은 헤럴드POP에 "김민준과 권다미가 열애 중이다. 하지만 아직 결혼을 언급할 단계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같은날 한 매체는 김민준과 권다미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민준과 권다미는 오는 10월 결혼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내비쳤다.
권다미는 그룹 빅뱅 지드래곤의 누나로도 유명하다. 패션 사업가로 알려진 권다미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꼽힐 정도로 영향력 있는 인물로 이미 유명인에 속한다. 패션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만큼, 김민준과 라이프 스타일을 비롯해 예술 감성이 잘 맞아 사랑에 빠진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두 사람은 한남동, 청담동 일대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종종 포착됐다고. 이에 김민준은 열애 사실을 쿨하게 인정했다. 그러나 결혼 계획에 대해서는 부인하며 언급하지 않았다.
또 김민준 측은 둘이 만난 시기나 기간에 대해서는 언급을 하지 않기를 원한다고 밝혔다. 권다미가 유명인이긴 하지만 비연예인인 만큼, 여자친구를 배려한 행동임이 느껴진다.
쿨한 열애 인정 후 연일 쏟아지는 관심을 받고 있는 김민준과 권다미. 앞으로도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길 바라며, 두 사람의 열애를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