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슈]"묵묵부답VS인정"…GD→권다미, 연이은 남매 열애설에 반응은 극과 극

입력시간 : 2019-06-03 17:01:57


[리뷰스타=권다예]
빅뱅 지드래곤에 이어 그의 누나 권다미까지 남매가 차례로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달 31일 애프터스쿨 출신 이주연과 지드래곤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주연이 자신의 SNS에 지드래곤과 함께 찍은 영상을 게재했다가 재빠르게 삭제했지만, 이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급속도로 퍼진 것.

앞서 두사람은 지난 2017년부터 총 네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늘 열애설을 부인하거나 묵묵부답의 자세를 취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 이주연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헤럴드POP에 "배우 사생활이라 확인이 불가하다"는 입장을 전했고, 지드래곤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열애설과 관련해 따로 답변하지 않았다.

지난 2일에는 지드래곤의 친누나 권다미가 배우 김민준과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같은 날 김민준의 소속사 가족이엔티 측은 "열애 중인 것이 맞다. 하지만 아직 결혼을 언급할 단계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권다미는 지난 2017년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에서 뽑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선정된 패션 사업가. 권다미와 김민준은 라이프 스타일과 예술 감성이 잘 맞았고, 이에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