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슈]"멋진 가수가 목표" 유재환, 104kg→88kg 감량으로 훈남 비주얼

입력시간 : 2019-06-10 18:06:21


[리뷰스타=유지애기자]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이 감량에 성공해 훈남 비주얼을 되찾았다.
최근 유재환은 감량에 성공하며 다이어트 전 후 사진을 공개했다. 과거 104kg였던 유재환은 무려 16kg을 감량했고, 현재 88kg를 유지 중이다.
사진 속 유재환은 몰라보게 달라진 몸매를 자랑했다. 날렵해진 턱선과 쏙 들어간 뱃살로 한층 늘씬해진 모습을 보여줘 놀라움을 자아냈다. 더 뚜렷해진 이목구비로 여유로워보이는 미소까지 유재환의 변신은 성공적이었다.
유재환은 다이어트를 성공한 소감으로 "다이어트 하면서 힘들거나 어렵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다. 오히려 다이어트를 하면서 단순히 체중 감량만 하는 것이 아닌,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서 좋았다"고 전했다.
또 "목표 체중은 70kg다. 그때까지 다이어트를 이어갈 예정이며, 다시 가수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팬들 앞에서 멋지게 서서 노래 부르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유재환은 통풍, 허리디스크로 인해 심한 운동과 식욕 억제제 사용은 하지 못하는 상황이었다. 유재환은 무작정 굶고 약을 복용하는 다이어트가 아닌 삼시세끼 챙겨먹으며 건강하게 뺐다. 건강한 다이어트 방식으로 성공했다는 말에 대중들은 박수를 보냈다.
다이어트로 건강은 물론이고 비주얼까지 되찾은 유재환에게 또 한번 놀라고 있다.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유재환에게 대중들은 응원을 보냈다. 덩달아 다이어트 자극을 받는다는 긍정적인 의견도 넘쳐났다.
목표 체중까지 남은 건 18kg. 유재환은 목표 체중까지 다이어트에 성공해 가수의 모습으로 다시 설 수 있을까. 유재환의 다이어트를 응원하며, 달라질 그의 모습을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