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아론, 톰 홀랜드X제이크 질렌할과 인터뷰 진행 '훈훈'

입력시간 : 2019-07-03 20:30:57

[리뷰스타=이지은 기자] 그룹 뉴이스트 멤버 아론이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주역들과 깜짝 만남을 가졌다.

3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뉴이스트 아론이 최근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 출연한 톰 홀랜드, 제이크 질렌할과 함께 인터뷰를 진행한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론은 브라운 계열의 캐주얼한 수트를 입고 댄디한 매력을 드러내며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끄는 가운데, 다양한 대화를 나누며 톰 홀랜드와 제이크 질렌할의 편안한 웃음을 이끌어내고 있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또한 아론과 함께 두 사람이 한국식 손하트를 하는 모습은 화기애애했던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하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웃음을 짓게 만든다.

특히 아론은 학창시절 저널리스트를 꿈꿨던 만큼 이번 인터뷰를 통해 깔끔한 진행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했으며 그의 유려한 영어실력으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여러 에피소드는 물론 한국에서의 다양한 추억까지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누며 톰 홀랜드, 제이크 질렌할의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유도했다고 전해졌다.

한편 아론이 속한 뉴이스트는 오는 20일, 21일 방콕을 시작으로 홍콩, 자카르타,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에서 개최되는 해외 투어 ‘2019 NU’EST TOUR ‘Segno’’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