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슈]현아, 오버립 메이크업 화제→화장기 없는 입술 공개…관심 계속

입력시간 : 2019-07-09 11:58:04


[리뷰스타=김제운]

입술 시술 의혹으로 화제를 모았던 가수 현아가 화장기 없는 입술을 공개했다.

지난 8일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셀카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속 현아는 캐주얼한 스타일링에 화장기 거의 없는 얼굴을 보여줬다.

특히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입술. 현아는 며칠 전 보여줬던 강렬한 레드 립 대신, 컬러를 뺀 입술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현아는 지난 5일 해외일정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대만으로 출국할 당시, 두꺼운 입술로 화제를 모았다.

이날 현아는 슬림핏 민트색 니트 원피스를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드러냈다. 여기에 현아는 핫핑크 컬러의 미니 토드백과 흰색 앵클 부츠를 매치해 화려한 컬러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현아는 쨍한 레드 컬러 립스틱으로 입술을 채워 발라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런데 평소보다 두꺼운 입술 때문에 성형 논란이 빚어졌다. 누리꾼들은 현아가 입술을 두껍게 보이게 만드는 필러 시술을 한 것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같은 날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현아' '현아 입술'이 오른 것을 캡처해 올리고 해명 글을 게재했다. 현아는 "눈 화장 안 하고 오버립 크게 그린 것도 저고 메이크업 진한 것도 연한 것도 매번 다른 거. 저는 이게 좋다. 하루하루 스케줄 하면서 변신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은 것도 좋다. 그저 당연하단 듯한 키보드 악플은 싫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