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슈]B1A4 출신 바로, 오늘(30일) 비공개 현역 입대.."조용히 다녀올게요"

입력시간 : 2019-07-30 14:43:18


[리뷰스타=이지우 기자]B1A4 출신 바로가 오늘(30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지난 10일 바로의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헤럴드POP에 "차선우가 오는 30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하며 현장은 따로 공개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앞서 바로의 입대 소식은 MBN 드라마 '레벨업'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최초로 전해졌다.

이날 배우 성훈은 시청률 공약을 묻는 질문에 "선우(바로)가 30일인가 곧 군대에 가기 때문에 말하고 가도 된다"며 마이크를 넘겼고 바로도 "맞다"며 이를 인정했다. 이로써 바로는 MBN 드라마 '레벨업' 촬영을 모두 마친 후 방송 중 군입대를 하게 됐다.

바로는 지난 2011년 그룹 B1A4로 데뷔한 후 '잘자요 굿나잇', '이게 무슨 일이야', '론리' 등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가수로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바로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빙그레' 역할로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고 점차 연기자로 활동 영역을 넓혀갔다.

이후 바로는 '신의 선물-14일', '앵그리맘',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바로는 지난해 B1A4로 활동하며 몸 담고 있던 WM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되자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후 바로는 배우 차선우로서 본격적으로 연기자 활동을 시작했다. 바로는 새 소속사와 함께 '나쁜 형사' 출연을 마쳤고 현재 '레벨업'에 출연 중이다.

바로는 입대에 앞서 지난 26일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2019 차선우 팬미팅'을 개최해 입대 전 팬들과 인사를 나눴다.

바로는 입대 후에도 드라마 '레벨업'으로 시청자들과 팬들을 만나며 그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입대 직전까지 작품을 남기며 열일 행보를 펼친 바로의 2년 후가 더욱 기대되는 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