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나인 측 "신용재-김원주와 전속 계약 종료...앞으로도 응원할 것"[공식]

입력시간 : 2019-09-06 16:01:43


[리뷰스타=이지우 기자]신용재, 김원주가 몸 담고 있던 소속사 메이저나인을 떠나 FA시장에 나왔다.

6일 오후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저희 메이저나인과 오랜 시간을 함께 해 온 신용재, 김원주 두 아티스트와 2019년 8월 31일을 끝으로 전속 계약이 종료되었습니다"라고 두 사람과의 전속 계약 만료 사실을 밝혔다.

이어 메이저나인 측은 "지난 몇달간 오랜시간을 두고 두 아티스트와 신중하게 이야기를 나눠오면서 신용재, 김원주와 함께 걸어온 긴 시간들은 저희 모든 스탭들에게는 매 순간이 소중하고 귀한 추억이었습니다. 두 아티스트는 그 누구보다도 큰 열정으로 최선을 다해 음악이 가진 최고의 힘을 보여주며 수많은 공감과 감동을 주며 진실하게 노래해왔습니다"며 두 사람과의 추억을 되새겼다.

또 소속사 측은 "2008년부터 지금까지 11년을 함께하며 처음이란 설렘과 최고의 아티스트로 성장해가는 기쁨을 저희 모두에게 보여준 신용재 김원주 두 아티스트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며 함께해 온 아티스트에 대한 감사함을 표했다.

끝으로 메이저나인 측은 "앞으로도 두 아티스트가 새로운 곳에서 보여드릴 다양한 음악과 두 사람의 활동에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리며 항상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고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다음은 메이저나인 공식 보도자료 전문

안녕하세요. 메이저나인 입니다.

우선 저희 메이저나인 소속 아티스트를 응원해주시는 팬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메이저나인과 오랜 시간을 함께 해 온 신용재, 김원주 두 아티스트와 2019년 8월 31일을 끝으로 전속 계약이 종료되었습니다.

지난 몇달간 오랜시간을 두고 두 아티스트와 신중하게 이야기를 나눠오면서 신용재, 김원주와 함께 걸어온 긴 시간들은 저희 모든 스탭들에게는 매 순간이 소중하고 귀한 추억이었습니다.

두 아티스트는 그 누구보다도 큰 열정으로 최선을 다해 음악이 가진 최고의 힘을 보여주며 수많은 공감과 감동을 주며 진실하게 노래해왔습니다.

2008년부터 지금까지 11년을 함께하며 처음이란 설렘과 최고의 아티스트로 성장해가는 기쁨을
저희 모두에게 보여준 신용재 김원주 두 아티스트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두 아티스트가 새로운 곳에서 보여드릴 다양한 음악과 두 사람의 활동에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리며 항상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