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과감해졌다" AOMG 소속 후디, 오늘(26일) 새 싱글 'MIRO' 발매[공식]

입력시간 : 2019-09-26 17:33:31



[리뷰스타=황혜연 기자]AOMG의 싱어송라이터 Hoody(후디)가 오늘 새 싱글을 발매한다.

지난 23일부터 3일간 AOMG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하며, 후디의 새 싱글 ‘MIRO(미로)’ 발매를 예고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빈 두 개의 의자와 흔들리는 프레임 속 후디의 모습 등 감각적인 분위기가 담겨있다. 지금까지 후디가 선보인 이미지와는 다른 변신으로, 그의 음원 발매 소식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또 이틀간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후디는 과감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전의 모습과는 상반된, 더욱 과감하고 파격적인 후디의 비주얼은 물론 음악적 변신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싱글은 ‘Golden(골든)(Feat. 박재범)’과 ‘Why(와이)(Feat. 죠지)’에서 이미 호흡을 맞춘 바 있는 프로듀서 Slom(슬롬)과의 협업으로, 남성 보컬과의 그루비한 조화를 선보였던 전작들과 얼마나 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후디의 새 싱글 ‘MIRO’는 26일 오후 6시 국내외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MIRO’의 뮤직비디오는 AOMGOFFICIAL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AOMG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