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참견2' 곽정은 "난 이제 못할 것 같아요" 연애 후유증 고백

입력시간 : 2019-10-07 18:34:07


[리뷰스타=황혜연 기자]이제껏 숨겨왔던 곽정은의 비밀(?)이 밝혀진다.

내일(8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될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에서는 모든것을 아낌없이 주는 남자친구의 충격적인 비밀을 알게 된 사연녀의 버라이어티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1년 동안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온 첫사랑 남친과 행복한 연애를 이어가던 어느날 남친의 처음보는 표정을 목격함은 물론 그의 옆에있는 의문의 여자와 첫만남을 갖게 됐다고. 이에 하나부터 열까지 다 챙겨주던 남자친구가 숨겨왔던 충격적인 비밀에 마음이 복잡해진 사연녀가 참견러들의 독한 참견을 의뢰한다.

아낌없이 받기만 했던 고민녀는 이후 남친과 어색해졌고 특히 애매모호한 태도를 보이는 남자에 참견러들은 분노를 금치 못하며 흥분했다고.

이에 참견러들은 챙겨주는 연애와 받는 연애에 대해 각종 토론을 펼친다. 특히 곽정은은 “지금까지 많이 챙겨줬던 연애를 한 거 같아요. 그런데 난 이제 못할거 같다”라고 밝혀 참견러들을 놀라게 한다. 이어 “마흔살이 넘으면 성향이 바뀌기도 한다”는 곽정은을 향해 서장훈은 “성향은 쉽게 안 변한다”며 짓궂은 장난으로 곽정은을 멘붕에 빠뜨린다.

이처럼 ‘연애의 참견’에서 날카로운 심리분석과 철저한 연애 철학으로 ‘곽박사’라는 별명을 얻어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곽정은이 꼼짝없이 참견러들에게 몰린 사연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 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연애사가 쏟아져 나오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는 내일(8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 2’ KBS Joy채널은 skylife 1번, SKBTV 80번, LGU+ 1번, KT olleh tv 41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영상은 KBS N 공식 홈페이지, 주요 포털 및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