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저격수' 신지훈, 넘치는 카리스마[화보]

입력시간 : 2020-01-09 12:57:34



[리뷰스타=도하나기자]MBC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지적인 눈빛에 젠틀한 미소, 조각 같은 몸매를 소유한 비주얼 원탑 톱스타지만, 입만 열면 무식이 튀어나와 반강제 신비주의를 고수하는 박석민 역으로 출연 중인 신지훈이 극 중 촬영한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화보는 지난 1회 방송에서 등장한 톱스타 박석민의 화보 촬영 현장에서 실제 촬영된 컷으로, 신지훈은 모델 출신답게 준비된 모든 착장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실제 톱스타 못지 않은 아우라로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화보 장인이라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후 촬영 컷들은 박석민의 집 세트 곳곳에 배치되어 톱스타 분위기를 한껏 살리는 데 일조하고 있다.

신지훈은 흑백 수트 화보를 통해 남성미 넘치는 진한 카리스마를 선보인 것은 물론, 컬러 화보에서는 밝게 웃는 얼굴에서 엿보이는 청량한 소년미를 드러내는 등 전혀 다른 두 가지 이미지를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 중에서도 비주얼 원탑 톱스타와 무식하지만 착한 허당 캐릭터를 오가는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신지훈이 이번 화보를 통해 보여준 다양한 매력은 뮤지컬, 웹드라마를 거쳐 KBS ‘별난가족’, 영화 '우리들의 일기' 등에서 주연을 맡으며 차곡차곡 연기 경력을 쌓아온 그가 2020년 보여줄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신지훈이 톱스타 박석민 역으로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은 매주 수, 목요일 저녁 8시 55분 방송 중이다.

사진=셀트리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