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강승식, 리스너 주도 뮤직 프로젝트 '방구석 캐스팅' 첫 주자 확정(공식)

입력시간 : 2020-02-05 18:18:06


[리뷰스타=황혜연 기자]그룹 빅톤 멤버 강승식이 ‘방구석 캐스팅’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5일 722 STUDIO는 “빅톤의 멤버 강승식이 ‘방구석 캐스팅’의 첫 주자로 확정되어 오는 13일 첫 번째 프로젝트 싱글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강승식은 지난 2016년 데뷔한 그룹 빅톤의 메인보컬로, 섬세한 감정선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모두 겸비한 실력파 아티스트다. 특히 지난해 MBC 예능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출연해 출중한 노래 실력으로 포털 실시간검색어를 뜨겁게 달구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앞서 SNS ‘방구석 캐스팅’ 페이지를 통해 첫 번째 프로젝트 곡을 선공개한 722 STUDIO는 댓글에 언급된 아티스트 중 강승식을 첫 주자로 매칭, 리스너들의 많은 추천을 받은 강승식과 이룰 첫 시너지에 벌써부터 음악팬들의 기대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방구석 캐스팅은 722 STUDIO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앨범 프로젝트로, ‘방에서 내가 직접 하는 캐스팅’이라는 신선한 발상을 통해 음원 소비자의 의견을 최우선으로 하여 기존의 발매 시스템과는 차별화를 이루는 신개념 뮤직 프로젝트다. 리스너가 가창자를 직접 선정하는 방식으로, 강승식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매칭을 통해 음원 소비자들과 보다 활발한 소통을 이뤄나갈 예정이다.

[사진 =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