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난, KBS2 '본 어게인' 출연 확정..명품 열연 예고[공식]

입력시간 : 2020-02-06 00:11:41

[리뷰스타=임정아 기자]배우 김정난이 KBS2 새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연출 진형욱/ 극본 정수미/ 제작 UFO프로덕션, 몬스터유니온)에 캐스팅, 숨가쁜 행보를 이어간다.

김정난의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는 5일 “배우 김정난이 4월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본 어게인’은 두 번의 생으로 얽힌 세 남녀의 운명과 부활을 그리는 환생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로, 김정난은 도발적이고 위험한 여자 장혜미 역으로 변신한다.

‘본 어게인’에서 김정난이 맡은 장혜미는 주인공들의 전생과 현생에 공존하는 중요한 캐릭터로, 1980년대에 국내 최연소 변호사로 화제를 모았던 비범한 여인이다. 30여년 후인 현재에는 베스트셀러인 ‘살인범의 비밀’을 써낸 작가로 다시 세간의 주목을 받는다.

코믹과 진지함을 오가며 어떤 배역이든 완벽하게 소화하는 명품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여배우’의 대명사인 김정난은 공전의 히트작인 JTBC ‘SKY 캐슬’에서의 열연으로 ‘흥행 보증수표’가 됐다. ‘SKY 캐슬’은 물론 KBS2 ‘닥터 프리즈너’, 현재 방송 중인 tvN ‘사랑의 불시착’에 이르기까지 출연하는 작품마다 성공시키며 폭넓은 캐릭터 소화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사랑불’로 불리며 신드롬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 ‘사랑의 불시착’에서는 처음 도전하는 북한 사모님 역할까지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소화해 “역시 김정난”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김정난은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대본만 봐도 매력 넘치는 역할로 다시 한 번 시청자들에게 인사드리게 되어 기쁘다”고 ‘본 어게인’ 캐스팅 소감을 밝혔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에는 장기용-진세연-이수혁이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오는 4월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제공 =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