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툰 2020' 오마이걸 비니, 설레는 연기력..풋풋한 사랑 전개

입력시간 : 2020-06-18 17:26:21


[리뷰스타=도하나기자]‘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 비니가 설렘 가득한 풋풋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16일 시즌(Seezn)에서 첫 공개된 웹드라마 ‘썸툰 2020’의 1화, 2화에서는 하고 싶은 것들을 이뤄나가며 소확행을 찾는 대학생 서예진(비니 분)이 랜선 친구 벽돌과 소통하며 낯선 여행지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서예진은 여행지에서 우연하게 자주 마주치는 남자 차이언(기태화 분)이 자신의 랜선 친구 벽돌인지 궁금해 하는 모습으로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극중에서 비니는 주인공 서예진 역할을 맡아 낯설지만 어딘가 모르게 익숙한 차이언(기태화 분)에게 미묘한 감정 기류를 느껴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표현해가며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한층 높였다. 특히 비니는 특유의 톡톡 튀는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할 뿐만 아니라 매 장면 톤과 눈빛 연기를 달리하며 극에 몰입도를 더했다.

비니는 데뷔 때부터 트레이드 마크인 단발 머리로 화제를 모으며 소녀같은 비주얼과 싱그러움으로 인기를 모았다. 특히 아역배우 활동 당시 KBS 2TV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성균관스캔들' 등에 출연하며 연기 내공도 탄탄하게 쌓아왔다. 지난해에는 웹드라마 '귀신이 산다'에 출연해 흡입력 있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차세대 연기돌 면모를 입증했다.

웹드라마 '썸툰 2020'은 케이툰의 웹툰인 '썸툰X오마이걸' 내용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웹툰에서는 오마이걸 각 맴버 7명의 이야기가 개별적으로 그려졌다면, 웹드라마에서는 한 명의 멤버, 비니가 주인공이 되어 하나의 스토리가 전개된다. 특히 비니는 웹드라마 출연에 이어 OST 가창까지 참여하며 작품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웹드라마 '썸툰 2020'은 시즌(Seezn)에서 지난 16일부터 선공개 되었으며, 매주 화, 수요일 오전 11시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 ‘찐엔딩’에서는 오는 23일부터 매주 화, 목요일 저녁 7시에 업로드 된다.

사진=W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