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광고 촬영 현장‥폭풍 스케줄 속 다이어트ing

입력시간 : 2020-06-22 21:00:34


[리뷰스타=황혜은 기자]다이어트로 고군분투하는 김호중의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22일(월)에 방송되는 JTBC ‘위대한 배태랑’에서는 최고의 주가를 달리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호중이 바쁜 일상을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위대한 배태랑’ 녹화에서는 김호중의 광고 촬영 현장이 최초로 공개됐다. 김호중은 최근 쉬는 날 없이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없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해내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휴식 시간에도 쉬지 않고 틈틈이 운동하며 다이어트를 잊지 않았다. 특히 점심시간에는 식사하러 가는 스태프들을 애처롭게 바라보거나, 배고픔을 잊기 위해 명상 스쿼트를 하며 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귀여운 고군분투를 펼쳤다.

한편, 금주 방송에서는 지난주 수많은 명장면을 탄생시킨 ‘배태랑 체전’의 후반전이 공개된다. 배태랑과 얼태랑 멤버들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치열한 접전을 펼친다. 특히 티격태격 케미를 보여줬던 김호중과 노지훈의 최종 대결이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이들은 앞서 ‘60m 달리기’와 ‘림보’ 대결에서 엎치락뒤치락 한 번씩 승패를 나눠가지며 신경전을 펼쳤다. 이제 두 사람은 각 팀의 '젊은 피'로서 자존심을 걸고 체전의 꽃인 400m 계주로 마지막 승부를 겨룬다. 녹화 당시 두 사람은 비장한 각오로 그 어느 때보다 필사적으로 계주에 참여했다는 후문.

김호중의 다이어트 일상이 담긴 광고 촬영 현장과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배태랑 체전’의 결과는 6월 22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위대한 배태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