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골든차일드, 불꽃 튀는 토크 열전..리더 대열 영혼 가출

입력시간 : 2020-06-24 13:07:47

[리뷰스타=임정아 기자]그룹 골든차일드가 금보다 빛나는 토크로 예능감을 마음껏 뽐낸다.

신곡 ‘ONE’으로 돌아온 골든차일드는 24일 오후 5시 MBC 에브리원과 MBC M에서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골든차일드는 신곡 ‘ONE’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 과감한 칼군무와 몽환적인 사운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골든차일드는 ‘나를 안아줘’ 코너에서 불꽃 튀는 토크 열전을 펼쳤다. 골든차일드 맞춤으로 재탄생한 ‘나를 안아줘’는 골드 박스에 랜덤으로 들어 있는 질문지를 뽑아 내용은 공개하지 않은 채 해당 멤버를 백허그 하는 코너다.

골든차일드는 유머러스한 입담과 쉴 틈 없는 폭로전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으며, 리더 대열은 멤버의 숨겨진 속마음을 알게 된 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밖에도 빈틈없는 칼군무돌로 알려진 골든차일드는 ‘주간아이돌’ 시그니처 코너인 ‘랜덤 플레이 댄스’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그들은 자신감 넘치게 성공을 확신했지만, 몇 번의 고비를 맞이하며 예측할 수 없는 결과로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게 했다.

그룹 골든차일드의 거침없는 속마음 토크는 24일 MBC에브리원, MBC M에서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