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나,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합류..로운X원진아와 호흡[공식]

입력시간 : 2020-08-21 15:29:48

[리뷰스타=윤정연 기자]21일 배우 김한나가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극본 채윤 연출 이동윤)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2021 상반기 시청자들을 찾아올 JTBC의 기대작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잘생김, 섹시함, 진지함을 다 갖춘 직진남 회사 후배 채현승(로운 분)과 연하는 남자로 안 본다는 직장 선배(원진아 분)의 밀당과 설렘을 담은 화장품 회사 내 로맨스를 다룬다.

김한나는 극의 배경이 되는 화장품 브랜드 ‘끌라르’에 근무하는 ‘안대리’역을 맡았다.

김한나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의 연기파 배우로, 20여편의 독립영화와 20여편의 장, 단편 영화에서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며 막대한 존재감을 발산해, 큰 기대를 받은 바.

2017년 제7회 괌 국제영화제에서 연기상을 받으며 연기력을 인정 받았다.

2019년 김보라와 신소율이 소속된 모먼트글로벌에 전속계약하며 더 큰 활약을 예고했다.

이후 ‘루왁인간, 남편에게 김희선이 생겼어요, 좋아요가 밥먹여줍니다’ 등의 작품으로 시동을 걸었고, 2020년 SF8 시리즈 ‘만신’과 ‘증강콩깍지’ 두 작품에 연달아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앞서 웹드라마 ‘하찮아도 괜찮아’에서 여주인공의 직장 상사 이다희 역에 밉상연기로 현실감을 더해 눈도장을 찍은바 있어, 회사 내에서 보여줄 또다른 모습의 연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는 2021년 상반기 JTBC에서 첫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모먼트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