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혁명' 박지훈-이루비-영훈, 찐친 케미 물씬..러블리 폭발 비하인드

입력시간 : 2020-08-27 15:25:49


[리뷰스타=황혜은 기자]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카카오M 오리지널 디지털 드라마 '연애혁명'제작 메리크리스마스)이 오는 9월 1일 카카오TV 첫 공개를 앞두고 박지훈, 이루비, 영훈 등 또래 배우들의 찐친 케미가 물씬 풍기는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낳고 있다. 특히 ‘공주영’ 역의 박지훈, ‘왕자림’ 역 이루비, ‘이경우’ 역 영훈 등 원작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한 배우들은, 이 날 공개된 영상에서 캐릭터에 대한 인터뷰를 통해 외모 뿐 아니라 실제 성격까지 캐릭터와 꼭 닮아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공주영’ 캐릭터에 대해 “장난기 많은 점이 나와 닮았다”고 밝힌 박지훈은, 은근한 개그감과 장난스러운 매력으로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한껏 업시키고 있다. 영훈(이경우 역) 등 남자친구들 사이에서는 격하게 리듬을 타는 댄스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거나, 대기시간에도 배우들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시종일관 현장에 웃음이 끊이지 않게 만드는 분위기메이커로 활약하고 있는 것. 이런 분위기 속에서 극중 도도한 냉미남 ‘이경우’역을 맡은 영훈 역시 촬영을 준비할 때는 박지훈을 비롯한 친구들과 장난을 치며 수다 삼매경에 빠지는 ‘찐친’ 케미를 고스란히 드러내, 이들의 촬영 현장 케미가 작품 속에서 어떻게 녹아들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왕자림’과 함께 리얼한 여고생들의 우정을 그려낼 ‘양민지’ 역을 맡은 정다은, ‘오아람’ 역의 다영과 ‘공주영’과 ‘이경우’의 절친들로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갈 ‘김병훈’, ‘안경민’ 역을 맡은 고찬빈, 안도규 등 배우들은 이구동성으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진짜 학교 다니는 기분”, “다른 배우들과 한껏 친해졌다”며 마치 고등학교 동창생 친구들을 대하는 듯한 친근한 반응을 쏟아내며, 약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연애혁명> 첫 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배우들의 ‘찐친 모먼트’ 속에서도 풋풋한 고등학생 커플을 맡은 박지훈과 이루비의 묘한 기류도 눈길을 끈다. 두 배우가 함께하는 촬영 비하인드에서 이루비의 뒤에서 한껏 까불거리는 모습으로 춤을 추다가, 이루비가 고개를 돌리자마자 언제 그랬냐는 듯 춤을 멈추고 딴청을 피우는 박지훈의 장난스러운 모습이 포착된 것. 마치 귀엽고 애교 많은 남자친구인 ‘공주영’과, 도도 시크하면서도 공주영의 매력에 관심을 갖게 되는 여자친구인 ‘왕자림’을 현실에서 보는 듯한 모습에 두 사람이 연기할 ‘공주영-왕자림’ 커플의 극중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카카오M 오리지널 디지털 드라마 '연애혁명'은 까칠한 정보고 여신 ‘왕자림(이루비 분)’와 그녀에게 한눈에 반한 사랑스러운 애교만점 직진남 ‘공주영(박지훈 분)’ 커플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신개념 개그 로맨스. 232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으로, 네이버웹툰에서 2013년 연재 이후 목요 웹툰 부동의 1위, 평점 9.9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특히 10대-20대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10대들의 연애와 우정, 꿈 등 그들만의 좌충우돌을 요즘 시대 감수성에 맞게 현실감 있게 담아낼 계획이다. 오는 9월 1일 카카오톡의 ‘카카오TV채널’과 #탭(샵탭)에 새롭게 추가된 ‘#카카오TV’,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목요일 각 20분, 총 30화의 콘텐츠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