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데뷔 2년 차의 성장..네 번째 미니앨범 10만 장 돌파

입력시간 : 2020-10-08 17:45:56


[리뷰스타=도하나기자]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음반 판매량에서 눈에 띄는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소속사 RBW 측은 "보이그룹 원어스의 네 번째 미니앨범 '라이브드(LIVED)' 음반 판매량이 10만장을 돌파(유통사 카카오엠 집계 기준), 현재 105,000장 이상의 판매고를 보이고 있다. 이는 원어스의 첫 10만장 돌파로, 데뷔 2년 차에도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로써 원어스는 전작 '인 이츠 타임(IN ITS TIME)'보다 233% 성장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특히 음반 판매량은 팬덤의 규모와 화력을 가늠하는 수치인 만큼 원어스의 국내외 팬덤 확장을 입증하는 대목이다.

지난 8월 19일 미니앨범 '라이브드(LIVED)'로 컴백한 원어스는 타이틀곡 '투비 오어 낫투비(TO BE OR NOT TO BE)'로 비극적인 운명 속 생사의 기로에 선 위태로움을 한층 성숙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풀어냈으며, 후속곡 '에어플레인(Airplane)'으로는 청량하고 풋풋한 소년미를 발산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미국 빌보드 소셜 50 차트에 8주 연속 진입하는 등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발판삼아 4세대 남자 아이돌의 선두 궤도에 올라섰다.

원어스는 이번 미니앨범 '라이브드(LIVED)'로 탄탄한 세계관을 확립한 것은 물론, 뛰어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확고한 인상을 남겼다.

이처럼 데뷔 이래 자체 최고 성적을 거둔 원어스가 앞으로 써 내려갈 새로운 기록에 기대가 모아진다.

사진=RBW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