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은 몰라요' 이유미X하니, 독보적 존재감..메인포스터 공개

입력시간 : 2021-03-31 18:47:03

[리뷰스타=이지은 기자] '어른들은 몰라요'가 개봉일을 확정 지은 가운데 기대감을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는 가정과 학교로부터 버림받은 10대 임산부 ‘세진’이 가출 4년 차 동갑내기 친구 ‘주영’과 함께 험난한 유산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박화영' 이환 감독의 두 번째 문제작으로 화제를 모은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배우 이유미, 안희연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담아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 각각 10대 가출 청소년 ‘세진’(이유미)과 ‘주영’(안희연) 역을 맡은 두 배우의 강렬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고, 세상에 대한 기대를 저버린 듯한 표정과 무기력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이들의 모습은 ‘세진’과 ‘주영’이 겪게 될 이야기에 호기심을 자극하고, 두 배우가 섬세하게 그려낸 입체적인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여기에 “원래 관심 없었잖아요, 우리한테”라는 솔직하고 거침없는 카피가 더해져 이환 감독이 또 한번 스크린에 담아낸 파격적인 작품세계와 관객들에게 던질 강렬한 영화적 화두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렇듯 이유미, 안희연의 파격적인 연기변신과 함께 이환 감독만의 독특한 세계관을 만나볼 수 있는 '어른들은 몰라요'는 오는 4월 15일 롯데시네마에서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