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마인드' 드림캐쳐, 상자 속 물건 정체에 '혼비백산'..리액션 폭발

입력시간 : 2021-06-24 18:28:20


[리뷰스타=황혜은 기자]그룹 드림캐쳐가 폭풍 리액션으로 오디오를 꽉 채웠다.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는 지난 23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첫 단독 리얼리티 '드림캐쳐 마인드' 5화를 공개했다.

이날 드림캐쳐는 범상치 않은 복고풍 패션으로 등장했다. 7인 7색 화려한 패션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멤버들은 모델 포즈부터 화려한 댄스까지 개성 넘치는 자기소개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레트로 예능 '빽 투 더 게임'에 도전한 드림캐쳐는 상자 속 물건 맞히기에 나섰다. 지네 장난감, 쥐 모형, 천엽 등 다양한 물건이 등장했고, 멤버들은 연신 비명을 내지르는 모습으로 좌중을 폭소케 했다.

이어 드림캐쳐는 허리 줄다리기에 도전했다. 준비 자세부터 어색했던 한동은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숨겨져 있던 괴력을 발휘하며 단숨에 승리를 차지했다. 한동은 시연, 다미, 지유를 차례대로 이기며 이날 방송의 MVP로 등극했다. 멤버들은 "인정한다", "진짜 MVP"라며 축하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드림캐쳐 마인드'는 드림캐쳐가 데뷔 4년 만에 선보이는 첫 단독 리얼리티로, 강렬한 카리스마로 무대 위를 흔들었던 드림캐쳐가 작정하고 덤벼든 현생 탈출 리얼리티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드림캐쳐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드림캐쳐 마인드' 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