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빈, '슬의생' 장겨울 잊게 하는 힙한 감성[화보]

입력시간 : 2021-07-02 18:34:07

[리뷰스타=임정아 기자]배우 신현빈의 비주얼은 오늘도 '열일' 중이다.

2일 소속사 유본컴퍼니는 최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함께한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화보를 통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속 ‘장겨울’은 떠올릴 수 없을 만큼 색다른 스타일링과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여 온라인상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이번 비하인드 컷 역시 지면에는 다 실리지 않은 신현빈의 다채로운 모습으로 또 한 번 주목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신현빈은 다양한 믹스매치 착장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유니크한 무드와 ‘힙’한 감성을 자아내고 있는 모습이다. 화려한 메이크업 없이도, 클래식한 아이템만으로도 특유의 패셔너블한 아우라를 한껏 발휘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순간순간 연이어 A컷을 탄생시키는 표정과 포즈들에서는 ‘배우 신현빈’이 가진 집중력과 표현력을 실감하게 하기도.

한편,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극본 이우정 / 연출 신원호)가 회를 거듭할수록 상승세를 타는 저력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시즌1을 잇는 호연으로 ‘대체불가 배우’로서의 진가를 입증한 신현빈에 대한 관심 또한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전공의 ‘장겨울’ 역으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드리는 성장사와 로맨스를 선보이며 드라마의 두 축을 든든히 지탱하고 있기 때문. 이에 연기력과 비주얼, 화제성까지 고루 갖춘 신현빈에 각종 화보 및 광고 러브콜 또한 쏟아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를 통해 차세대 워너비 아이콘으로 도약할 신현빈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신현빈이 출연하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