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있지만' 한소희, 만찢 비주얼에 연기력까지

입력시간 : 2021-07-14 18:39:01

[리뷰스타=임정아 기자]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찬을 받고 있는 배우 한소희가 국내를 뛰어넘어 해외 팬들에게도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한소희는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연출 김가람, 극본 정원, 제작 비욘드제이·스튜디오N·JTBC스튜디오/원작 네이버웹툰 '알고있지만'(작가 정서))에서 숨멎 열연으로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명장면을 탄생시키며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그는 극 중 동명 원작 속 유나비를 실제로 빚어낸 듯한 만찢녀 비주얼과 섬세한 내면 연기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로 만들어내며 믿고 보는 배우로서 극찬을 받고 있다. 그의 내레이션과 다채로운 표정 연기는 박재언(송강 분)과의 묘한 관계에 텐션을 더함으로써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는 것.

이에 해외 팬들은 한소희를 향한 열띤 응원을 보내고 있다. 드라마를 본 해외 팬들은 “한소희라는 배우를 알게 돼 기쁘다” “비주얼이 엄청 예쁘다” “나비에 감정 이입이 된다” “역할과 딱 맞는 캐스팅이다” “한소희는 각각의 장면에서의 표현 역시 완벽하다” “매력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그가 열연 중인 ‘알고있지만’은 화제성을 나타내는 넷플릭스 ‘한국의 TOP10 콘텐츠’로 꼽혔으며,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알고있지만’을 통해 ‘유나비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한소희. 품격을 더한 그의 연기는 극의 틈새를 메우며 캐릭터의 매력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한소희가 출연하는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비욘드제이·스튜디오N·JTBC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