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은기, 웹드라마 '썸에어' 개인 포스터..9월 10일 첫 공개

입력시간 : 2021-09-08 18:33:23



[리뷰스타=황혜은 기자]가수 겸 배우 홍은기의 주연 작 웹드라마 ‘썸에어’ 의 개인 포스터가 공개 되었다.

9월10일 금요일 오후 12시 헬로 라이브 어플을 통해 독점 공개되는 8K 초고화질 웹드라마 '썸에어'(연출/각본 김상윤, 제작 렛스튜디오)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하여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 된 포스터 속 홍은기는 핑크 빛 셔츠 입고 스윗한 미소를 짓고 있으며, ‘저는 판.타.지 이런 말도 안되는 거 안 믿습니다.’ 라는 문구는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홍은기가 출연한 웹 드라마 ‘썸에어’는 설렘 가득한 비행기와 공항 그리고 낯선 도시에서 벌어지는 네 남녀의 사랑스런 만남을 그린 드라마로 극 중 홍은기는 외모며 능력이며 탁월한 스튜어드이자 철저한 원칙주의자인 유주원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을 선보일 예정이다.

홍은기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웹 드라마 ‘썸에어’는 한국전파진흥협회 제작지원작으로, 렛스튜디오 기획 렛필름 제작했으며, 배급 OTT 플랫폼 hellolive(헬로라이브) 를 통하여26개국 송출, 9월10일 오후 12시 첫 공개되고, 비하인드 토크 콘서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과 소통을 예고했다.

한편, 홍은기는 네 번째 싱글 앨범 ‘ON&ON’ 활동 종료 후 차기작을 준비 하고 있다.

사진제공 -다올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