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연, 9kg 감량했다더니 1년 전보다 진짜 날씬해졌네 "다이어트 칭찬해"

입력시간 : 2021-12-30 16:55:38

[리뷰스타=소현미기자]이승연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유지 근황을 전했다.

30일 오전 배우 이승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승연의 1년 전 모습과 현재 모습이 비교돼있다. 1년 전과 비교했을 때 이승연은 한층 날씬해진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덕분에 미모 또한 한껏 물오른 모습.

이승연은 이와 함께 "2021년을 정리하며 문득 몇 가지 기억에 남는 일을 적어보니 크게 두 가지네요"라는 글을 남겼다. 그는 "첫째는 다이어트 성공인 것 같아요. 살쪄본 적 없는 걸로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이 계셔서ㅋ 자랑은 아니지만 우연히 제 눈에 띈 1년 전 사진 비교로 보여드려요ㅎ"라고 말했다.

이어 "둘째는 건강도 되찾고 활기도 되찾은 덕분에 우리 인스타에 식구들과 소통도 활발하게 하고 제가 알고 있는 여러 가지 상식 노하우들도 나눌 수 있게 된 점이에요. 남아있는 이틀 2021년 마무리 잘하시고 22년은 모두 저처럼 건강하게 활기 있게 바뀌시길 바래 보아요! #역시다이어트 #1년전이랑다르죠 #건강해진게최고여요 #22년도화이팅"이라고 덧붙여 눈길을 모았다.

한편 이승연은 지난 2007년 2살 연하의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현재 채널A '리얼건강 스토리 일당백'에 출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