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백서' 이연희, 야무진 예신 변신 "예비부부 이야기에 현실 연기 불어 넣어"

입력시간 : 2022-04-26 18:29:01

[리뷰스타=소현미기자]카카오 TV 오리지널 ‘결혼백서’에서 사랑스러운 ‘예신이’로 변신한 이연희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오는 5월 첫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결혼백서’(연출 송제영, 서주완, 극본 최이랑, 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작 메이스엔터테인먼트)는 동화 속 해피엔딩처럼 고생 끝 행복 시작일 것만 같았던 30대 커플의 결혼 준비 과정에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현실 공감 로맨스다. 이연희는 합리적인 선택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야무진 현실주의 예신이(예비 신부) ‘김나은’ 역을 맡았다.

나은은 번듯한 대학을 졸업해 대기업 취업에 승진까지, 모든 부모들이 부러워하는 ‘엄친딸’ 코스를 차근차근 밟으며 성장해온 인물이다. 이상보단 현실을 직시하는 나은의 똑 부러지는 성격은 2년 사귄 남자친구 ‘서준형’(이진욱 분)과의 결혼 준비 과정에서도 여실히 드러난다. 사랑 하나면 된다는 이상주의자에, 하고 싶은 게 많아 욜로 하다 골로 갈 것(?) 같은 ‘예랑이’ 준형에게 브레이크를 걸기 때문.

오늘(26일) 공개된 스틸컷에는 러블리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는 예신이 나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똑 부러진 예비신부 나은은 가끔은 철 없는(?) 이상주의자 '예랑이' 준형이가 답답하긴 하지만 정 많고 웃음도 많은 나은은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긍정적 성격으로 갈등을 풀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나은이 준형과 무사히 결혼을 할 수 있을까.

제작진은 “이연희가 예비부부들이 겪는 다양한 갈등과 화해의 과정에 진짜로 리얼한 현실 연기를 불어넣었다. 배우 본인도 진짜인지 연기인지 구분이 가지 않을 정도로 몰입했다”며, “남심을 흔들었던 청순 여신 이연희가 이번에는 남녀불문 고개를 격하게 끄덕이게 하는 공감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카카오TV 오리지널 ‘결혼백서’는 매회 30분 안팎의 총 12부작 미드폼 드라마로 제작된다. 오는 5월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카카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