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SHE'S THE BOSS' 14일 선공개..반전 카리스마 콘셉트 포토

입력시간 : 2022-05-06 18:31:37


[리뷰스타=황혜은 기자]더보이즈의 일본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쉬즈 더 보스(SHE’S THE BOSS)'가 선공개 된다.

더보이즈 일본 현지 매니지먼트 측은 지난 5일 더보이즈 공식 팬클럽 ‘더비 재팬(THE B JAPAN)’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더보이즈 두 번째 일본 미니 앨범 ‘쉬즈 더 보스(SHE’S THE BOSS)’와 동명의 타이틀곡인 ‘쉬즈 더 보스’의 14일 선공개 소식을 전했다.

이번 더보이즈 두 번째 일본 미니 앨범에는 타이틀곡 ‘쉬즈 더 보스’와 ‘톡식 러브(Toxic Love)’, ‘와이 와이 와이(Why Why Why)’를 비롯해 총 6곡이 담겼다. 더보이즈의 일본 컴백은 지난해 3월 발표한 첫 일본 정규 앨범 ‘브레이킹 던(Breaking Dawn)’ 이후 약 1년 2개월 만이다.

앞서 공개된 1차 콘셉트 포토에서 순백의 전사를 연상케 해 궁금증을 더한 더보이즈는 지난 4일 추가로 2차 개인 콘셉트 포토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이어갔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어스름한 주황빛 풀숲을 배경으로 테크 웨어(Techwear) 스타일링과 산소 호흡기 등을 활용한 반전 무드로 더욱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