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유, 日 활동 본격화..7월 솔로앨범 발매

입력시간 : 2022-05-17 18:27:32


[리뷰스타=도하나기자]그룹 샤이니 온유(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한국에 이어 일본 솔로 활동에 나선다.

온유는 오는 7월 6일 일본에서 첫 정규 앨범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오리지널 신곡 6곡을 비롯해 싱어송라이터 오다 카즈마사의 ‘キラキラ’(키라키라), 유명 보컬리스트 하타 모토히로의 ‘鱗(うろこ)’(우로코), 미샤의 ‘Everything’(에브리싱), 드림스 컴 트루의 ‘やさしいキスをして’(야사시이 키스오 시테) 등 일본 인기곡을 온유 스타일로 새롭게 부른 커버곡 4곡까지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더불어 음반 발매에 앞서 5월 18일 0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 수록곡 ‘キラキラ’ 음원이 선공개되며, ‘キラキラ’를 시작으로 이번 앨범 수록곡들의 음원이 순차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또 온유는 솔로 앨범 발매에 이어 7월 8일 도쿄 공연을 시작으로 후쿠오카, 나고야, 오사카 등 일본 4개 도시에서 총 6회에 걸쳐 첫 솔로 투어 ‘ONEW Japan 1st Concert Tour 2022 ~Life goes on~’(온유 재팬 퍼스트 콘서트 투어 2022 ~라이프 고즈 온~)도 펼칠 예정이어서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사진=S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