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키, 팬들과 제주도 1박 2일 투어→콘서트까지 성료 '역대급 이벤트'

입력시간 : 2022-06-17 18:31:20


[리뷰스타=황혜은 기자]그룹 블랭키(BLANK2Y)가 1박 2일 동안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블랭키(U, DK, 소담, 루이, 영빈, 시우, 성준, 마이키, 동혁)는 지난 15일과 16일 1박 2일 동안 '제주 키위 투어'를 진행했다.

제주관광 명예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블랭키는 제주도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제주관광협회의 전폭적인 지원과 협조를 받아 '제주 키위 투어'를 개최하게 됐다. 블랭키는 데뷔 앨범 구매자에 한해 20명을 추첨, 팬들과 함께 제주도 곳곳을 누비는가 하면 각종 이벤트를 통해 좀 더 가깝게 대화를 나누는 등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또한 미니콘서트를 개최하기도 했다.

'제주도 키위 투어'를 성료한 블랭키는 소속사를 통해 "팬들과 함께 제주도에서 1박 2일을 보낼 수 있어 정말 행복했다. 다음에는 더 많은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고 싶다. 항상 응원과 사랑을 아끼지 않는 팬분들에게 고맙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블랭키는 지난달 24일 첫 미니앨범 'K2Y I : CONFIDENCE Thumbs Up(키원 컨피던스 떰즈업)'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 9인조 보이그룹이다. 특히 블랭키는 현재 데뷔 앨범만으로 6만 6천여 장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신인으로서 이례적인 성과를 거뒀다.

[사진=키스톤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