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웹툰' 김세정, '사내맞선' 이어 또 다시 인생캐..햇살 미소 장착

입력시간 : 2022-06-30 11:59:36

[리뷰스타=소현미기자]SBS ‘오늘의 웹툰’ 김세정의 ‘스마일 스틸컷’이 공개돼 팬들의 마음을 녹인다.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극본 조예랑, 이재은/연출 조수원, 김영환/기획 스튜디오S/제작 빈지웍스, 스튜디오N)은 매일 '오늘의 웹툰'을 업로드하기 위한 웹툰 업계의 다이나믹 오피스 라이프, 그 세계에 발을 들인 유도 선수 출신 새내기 웹툰 편집자 온마음의 레벨업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

김세정이 연기하는 ‘온마음’은 네온 웹툰 편집부에 입사해 고군분투하는 신입 편집자로, 첫 번째 꿈이었던 ‘유도 국가대표’를 포기했지만 희망을 잃지 않고 두 번째 꿈을 향해 달려가는 당차고 밝은 인물이다. 김세정은 이런 캐릭터를 100%의 진심으로 표현하기 위해 햇살 미소를 장착하고, 착붙 연기를 펼치고 있다.

오늘(30일) 공개된 스틸컷 속 김세정은 장소 불문, 상황 불문, 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그녀의 긍정 에너지가 느껴져 에너지를 나게 한다.

제작진은 “어떤 역할을 맡아도 최선을 다하는 김세정의 뜨거운 에너지와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온마음’에게 온마음으로 착 붙었다. 마치 온마음이 네온 편집부를 밝히는 것처럼, 김세정 역시 언제나 미소를 잃지 않는 적극적 태도로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로 종횡무진하고 있다. 힘들고 지친 일상에 힘이 될 수 있는 이런 에너지가 시청자 여러분께 고스란히 닿을 수 있도록 잘 만들어진 작품으로 찾아뵙겠다”고 김세정의 밝은 이미지를 기대케 했다.

한편,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의 조수원 감독이 연출을 맡아, SBS 금토드라마의 성공 계보를 잇는 기대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오늘의 웹툰’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왜 오수재인가’ 후속으로 오는 7월 29일 금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빈지웍스/스튜디오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