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WSG워너비, '음중' 핫 데뷔..윤은혜-이보람 뭉클 "10년 만에 음방"

입력시간 : 2022-07-22 17:16:46

[리뷰스타=소현미기자]WSG워너비가 첫 음악 방송 스케줄인 ‘쇼! 음악중심’에 뜬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에서는 지난주 화제를 모았던 WSG워너비 가야G(이보람, 소연, HYNN(박혜원), 정지소), 4FIRE(나비, SOLE(쏠), 엄지윤, 권진아), 오아시소(윤은혜, 코타, 박진주, 조현아)의 핫 데뷔 무대 뒷이야기가 그려진다.

WSG워너비는 오전 출근길 포토타임부터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카메라 뒤에서 각종 포즈를 준비했던 WSG워너비의 열정적인 출근길이 눈길을 끈다. 이어 음악 방송 리허설 필수품인 이름표를 착용한 채 서 있기도. 이들은 무대 뒤에서 어떤 일이 있었을까.

WSG워너비는 안무, 동선 등을 체크하며 데뷔 무대를 준비했다. 세 유닛 중 유일하게 댄스 무대를 해야 했던 오아시소는 마지막까지 안무 연습을 하는 열의를 보였다. 또 가야G, 4FIRE는 생방송 라이브 무대를 선택했다.

‘언니 라인’ 윤은혜는 “‘음악캠프’ 이후 음악 방송은 처음이다”라고, 이보람은 “10년 만에 음악 방송에 왔다”고 말해 뭉클함을 더했다. 이런 가운데, 무대가 끝난 후 아쉬움에 눈물을 터뜨린 멤버도 있었다고 해 비하인드를 향한 관심이 더욱 높아진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7월 23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 ‘놀면 뭐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