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금화목토' 고경표vs김재영, 박민영 웨딩베일 잡고 신경전..세男女 비주얼 폭발

입력시간 : 2022-08-23 16:01:35

[리뷰스타=소현미기자]박민영의 웨딩베일 아래 고경표와 김재영, 두 남자가 쏙 들어와있는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연출 남성우/ 극본 하구담/ 제작 스튜디오육공오)는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과 월수금 미스터리 장기 고객, 화목토 슈퍼스타 신규 고객이 펼치는 퐁당퐁당 격일 로맨스.

이중 박민영은 완벽주의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 역을, 고경표는 박민영과 5년째 월수금을 함께 하고 있는 미스터리한 장기고객 ‘정지호’ 역을, 김재영은 박민영 앞에 갑자기 나타나 화목토의 신규고객이 된 슈퍼스타 ‘강해진’ 역을 맡았다. 그런 가운데 ’월수금화목토’ 측은 오늘(23일) 박민영, 고경표, 김재영의 완벽한 케미스트리와 비주얼 합이 폭발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에는 새하얀 웨딩베일을 둘러쓴 박민영과 그의 베일 아래 모여든 고경표, 김재영의 모습이 있다. 우선 박민영은 팔짱을 낀 채 여유로운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밝은 미소가 눈길을 모은다. 박민영의 오른쪽에 있는 고경표는 웃음기 없는 시크한 표정과 깔끔한 슈트 차림으로 젠틀하고 지적인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고 박민영의 왼쪽 옆자리를 차지한 또 다른 남자 김재영은 한쪽 입꼬리를 올린 능글 맞은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다. 고경표와 김재영은 박민영의 옆자리는 자신이 차지하겠다는 듯 웨딩베일의 끝자락을 잡고 있어 은근한 신경전을 엿볼 수 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는 오는 9월 21일(수)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tvN ‘월수금화목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