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9월 9일 방송..본공연 성료

입력시간 : 2022-09-01 18:02:58

[리뷰스타=임정아 기자]'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가 기대를 높이고 있다.

추석 연휴 첫날인 9월 9일 밤 8시 10분 편성을 확정지은 SBS 추석특집 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지난 30일 경기 고양체육관에서 성공적인 본 공연을 선보였다.

오프닝 곡으로 ‘Nella Fantasia’(넬라 판타지아)를 선곡하며 화려한 시작을 알린 김호중은 “여러분 덕분에 단독 쇼를 하게 됐다. 오늘 날씨가 안 좋아서 공연 직전까지 걱정됐는데 첫 곡 전해드리고 나서 여러분의 얼굴 보니 그 걱정이 사라졌다”며 미소 지었다. 이날 공연에는 궂은 날씨에도 3,000여명의 관객이 운집해 ‘한가위 축제’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그야말로 종합선물세트 같은 무대들로 채웠다. 김호중은 ‘빛이 나는 사람’, ‘약속’ 등 자신의 히트곡 무대는 물론 자신의 인생 이야기가 담긴 무대들로 가슴을 뭉클하게 하기도 했다. 또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선보인 ‘Nessun dorma’(네순 도르마)를 오케스트라 40명과 함께 해 웅장한 무대로 꾸몄고, 대중 앞에서 트로트 가수로 처음 불렀던 진성의 ‘태클을 걸지 마’ 등 의미 있는 무대들을 선보였다.

이밖에 가수 최백호와 송가인이 게스트로 깜짝 출격해 오직 ‘한가위 판타지아’에서만 볼 수 있는 듀엣 무대로 큰 박수를 받았다. 김호중은 ‘롤모델’ 최백호와 함께 ‘노래해요’를 불렀고, 송가인과는 ‘한오백년’ 듀엣으로 ‘한가위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켰다.

한편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9월 9일 밤 8시 10분에 방송된다.